여기어때의 브랜드 캠페인 ‘여기어때 송’의 영상이 누적 1억뷰를 돌파했다.
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2021년 첫 선을 보인 ‘여기어때 송’ 캠페인의 유튜브 영상이
20일 기준 총 1억800만뷰를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올 여름까지 26명의 모델이 부른 ‘여기어때 송’은 ‘여행할때 여기어때’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담은 대표 여행 노래로 자리잡은 것으로 평가된다. 특히, 지난 2일 공개한 신규 영상은 약 2주만에 조회수 약 1800만을 기록하며, 여름 성수기의 업계 광고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에서도 눈에 띈다.
영상 공개 6일만에 조회수 1000만을 뛰어 넘는 등 역대 캠페인 중 가장 빠른 속도로 화제성을 터트렸다.
일관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성과는 지표로 나타나고 있다. 앱 데이터 분석 업체 모바일인덱스 조사에 따르면, 여기어때는 지난해 4월부터 14개월 연속으로 여행 분야 월간 신규 설치수 1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