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스마트인포

광고 뉴스룸

본문

스마트인포로고

인천국제공항 광고매체의

오해와 진실

 

 

 

5_오해와 진실.png

인천국제공항 광고매체의 자주 언급되는 오해 두 가지
인천국제공항 광고매체는 하이앤드 브랜드의 전유물? No!
인천국제공항 광고매체의 광고료는 비싸다? No!

인천국제공항은 세계적인 허브 공항으로서수많은 국내외 여행객들이 이용하는 주요 통로입니다그만큼 공항 내 광고매체는 광고주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가 되며다양한 브랜드들이 공항을 통해 소비자에게 접근하고자 합니다하지만 이러한 광고매체에 대한 오해도 시선도 존재합니다가장 자주 언급되는 두 가지 오해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Q1. 인천국제공항 광고매체는 하이엔드 브랜드의 전유물이다?
정답은 NO!

 

많은 사람들이 인천국제공항 광고매체를 '하이엔드 브랜드만의 공간' 이라고 생각하지만 이는 오해입니다. 물론, 공항의 고급스러운 환경과 면세점 운영 그리고 다양한 VIP 고객층을 고려했을 때, 럭셔리 브랜드들이 많이 입점해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예를 들어, 시계, 패션, 화장품 등의 고급 브랜드들이 광고를 집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인천국제공항 광고매체는 하이엔드 브랜드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공항 내 광고는 다양한 소비층을 타겟으로 하는 광고주들에게도 기회를 제공합니다중소기업부터 대기업까지다양한 카테고리의 광고주들이 공항 광고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만들고 있습니다예를 들어저가의 소비재여행 관련 제품패션&뷰티 용품 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인천국제공항의 광고매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으며이는 브랜드와 타겟층에 따라 매우 다양한 가격대와 포맷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인천국제공항의 광고매체는 하이엔드 브랜드만의 전유물이 아닌 다양한 업계와 브랜드들이 상품의 인지도와 브랜드 밸류 업, 더불어 글로벌 시장으로의 확대까지 이루어 내는 최적의 광고시장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Q2. 인천국제공항 광고매체의 광고료는 비싸다?
정답은 NO!

수많은 인파가 몰리고 늘 북적이는 인천국제공항의 매체 광고료는 상대적으로 매우 높은 인식이 있지만, 그 가격은 광고의 종류, 위치, 운영사 등에 따라 달라집니다. 공항의 주요 광고매체 중 일부는 프리미엄 광고 공간으로 분류되며, 이러한 매체들은 자연스럽게 매우 높은 광고료를 부과하기에 전반적으로 비싸다는 오해를 불러올 수 있지만, 광고매체 운영사들의 매체 운영전략 및 성향에 따라 공항 내 다양한 위치와 타겟에 맞춰 광고를 배치할 수 있는 옵션이 많습니다.

 

또한 특정 위치나 여러 광고매체 패키지를 통해 광고비를 절감하는 방법도 존재합니다. 특히 광고 카트 매체를 독점 운영하는 매체 운영사의 경우 라이트 패널, 디지털 디스플레이와의 다양한 패키지 판매는 물론 광고주들에게 다양한 맞춤형 광고 전략을 제공하고 있어, 예산에 맞춘 광고 캠페인을 구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인천국제공항 광고매체 광고료는 광고주가 선택하는 광고 종류와 조건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대에서 조정이 가능하다는 점을 감안할 필요가 있습니다.

 
인천국제공항 광고매체는 다양한 브랜드들이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하이엔드 브랜드만의 전유물이 아닙니다또한 광고료는 상대적으로 높은 편일 수 있지만광고의 종류와 위치매체 운영사에 따라 유연하게 설정되므로다양한 예산을 가진 브랜드들이 공항 광고를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이 마련되어 있습니다이를 통해 인천국제공항은 광고주들에게 매력적인 마케팅 플랫폼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기사제공 : 스마트인포